더민주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상태바
더민주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 배영수 기자
  • 승인 2016.12.2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분 위원장 "위안부합의 원천무효화 선언"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위원장 김영분)는 12월 17일 박남춘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13개 지역위원회 위원장과 홍미영 부평구청장, 여성 기초의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YWCA 7층 대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 김영분 여성위원장은 "여성 정치인이 정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더 좋은 환경을 만들겠다. 여성 당원 동지들의 힘을 모아 다가오는 대통령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오늘 더불어민주당 여성위원회는 박근혜 정권에서 자행된 위안부 합의가 원천 무효임을 선언하며, 굴욕적인 위안부 합의를 무효화하여 할머니들의 명예를 지킬 수 있도록 끝까지 투쟁하겠다.’고 말했다.
 
축사에 나선 박남춘 시당위원장은 "올해는 박근혜-최순실 게이트로 촉발 된 분노를 시민들이 촛불의 승리로 승화시킨 한해다. 이 과정에서 우리 여성당원과 여성시민들의 역할은 절대적이었다"면서 "지금의 혼란한 정국에서 국민에게 희망을 드리고 다가올 대선에서 승리하는 데 여성 당원들이 많은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강조했다.
 
이날 양향자 최고위원은 영상메시지를 통해 "중앙당 차원에서도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하고, 정권창출을 위해 헌신하는 여성당원들의 위상에 맞는 뒷받침에 나설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