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행복나눔 벚꽃축제' 4만6천명 방문
상태바
‘SK 행복나눔 벚꽃축제' 4만6천명 방문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8.04.1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해진 문화·예술공연, 편의시설 등 '호응'




SK인천석유화학은 이달 11~16일까지 열린 ‘SK 행복나눔 벚꽃축제’에 4만6천여명의 시민들이 방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곳에 방문한 시민들은 40년 이상 된 600여 그루의 울창한 벚꽃 나무 군락 속에서 관람객들은 낭만적인 봄의 향연을 만끽했다. 

곳곳에 웨딩촬영을 하는 커플들의 모습이 보이기도 했고, 가족, 연인 단위의 관람객들이 벚꽃동산을 방문했다.

약 1.5km의 산책로로 조성된 벚꽃동산 내에 다양한 테마존이 마련됐다.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동호회 공연, 추억의 교복사진 촬영, 판박이 스티커와 페이스 페인팅, 전통놀이 체험,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열렸다.

특히 직접 벚꽃잎 메모지에 소망을 적어 붙이는 소망트리에는 1만여명의 관람객들이 참여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또 노천카페와 쉼터, 수유실, 간이화장실, 건강지압길 등 시민들이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확대하고, 서구문화재단 기념공연, 발달장애인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도 열렸다.

SK석유화학 관계자는 “많은 지역 주민들이 벚꽃동산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니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행복을 나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