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 대입준비 윈터스쿨' 개시
상태바
'인하 대입준비 윈터스쿨' 개시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01.0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5일까지 7회 진행

 

인하대가 겨울방학을 맞아 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인하 대입준비 윈터스쿨’을 실시한다. 
‘인하 대입준비 윈터스쿨’은 1월7일(토)부터 2월25일(토)까지 총 7회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10시 인하대 6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인하 대입준비 윈터스쿨’은 학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참여해 학생부종합전형과 세분화 된 입시 관련 주제 특강을 들으며 전반적인 대입준비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입학관련 주제 특강은 학교생활기록부와 연관된 구체적인 자기소개서 및 면접특강과 실제 합격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및 논술특강 등 입학에 필수적인 총 4개 영역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인하대 화학공학과, 정치외교학과, 의예과 등 7개 학과의 재학생 합격수기를 통해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생생한 대입준비 경험담을 들려준다. 

1월 7일 첫 스타트를 끊은 “인하 대입준비 윈터스쿨”에는 80명의 학부모와 수험생이 참여해 최승후 강사(문산고)의 ‘자기소개서 특강’과 인하대 화학공학과 재학생의 합격수기를 들으며 진학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인하 대입준비 윈터스쿨” 신청은 2월 24일(금) 18:00까지 인하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admission.inha.ac.kr)에서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