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여성가족재단 다음 달 6일부터 수강생모집
상태바
인천시 여성가족재단 다음 달 6일부터 수강생모집
  • 배영수 기자
  • 승인 2017.02.2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분야 106개 강좌 모집, 4월부터 3개월 과정

인천시 여성가족재단(대표 홍희경)는 여성의 사회진출 기회를 늘리고 경제력 향상을 위한 직업능력 개발 강좌와 문화잠재력 개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올해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직업능력개발분야, 직업기초분야, 인문교양분야, 생활문화분야, 생활체육프로그램 등 6개 분야에 106개 강좌다. 제2기 교육은 4월 6일부터 6월 28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운영된다.
 
교육신청은 3월 6일부터 7일까지 인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인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이면 남·여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2기에는 『천연염색 전문가』과정과 『중소기업 경리실무』 단기특강 등이 신규로 개설되며, 『부모를 위한 감성 인문학』과 『자녀와 함께하는 과자집 만들기』 등 가족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기획특강도 마련됐다. 

이 밖에 봄맞이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건강한 출산을 위한 예비맘스쿨 등 다양한 일일특강도 구성돼 있다.
 
기초생활 수급자, 유공자가족, 한부모가족, 장애인, 아이모아카드 소지자는 우선 모집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511-314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