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제2기 영 마이스리더' 모집
상태바
인천시, '제2기 영 마이스리더' 모집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03.1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접수, 만19세~25세까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인천의 마이스(MICE)산업을 이끌어갈 ‘제2기 영 마이스리더’ 30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MICE 산업에 관심 있는 만19세 이상 만25세 이하로 수도권 거주자(인천 거주자 우대)로 인천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MICE 행사 및 활동에 참가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인천관광공사 누리집(www.travelicn.or.kr)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vb@into.or.kr)로 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다.

올해에는 특히 ‘아태 청년교류 국제컨퍼런스’ 행사기획 참여, ‘한국 Young MICE 네트워크샵’ 및 세계적 규모의 EDM 행사인 ‘World Club Dome KOREA’ 등 인천의 주요 MICE 행사 참가를 통해 영 마이스리더들의 글로벌 교류 기회를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리더들은 다음달 7일 발대식을 통해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약 8개월간 인천의 MICE 홍보대사로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과 다양한 프로젝트 미션 수행, 현장중심의 MICE 실무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시와 관광공사는 적극적인 팀별 활동을 위해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 등을 지원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자를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컨벤션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