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건설본부장 공모
상태바
인천항만공사, 건설본부장 공모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03.2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5일까지 지원서 접수…항만건설분야 유경험자 대상




인천항만공사가 상임이사(건설본부장) 선임을 위한 공모절차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건설본부장 모집은 공개모집 방식으로 진행되며, 약 1주일 간의 공모기간을 거쳐 4월 5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자격요건은 항만건설분야와 관련한 지식과 경험, 리더십과 조직관리능력, 청렴성과 도덕성, 건전한 윤리의식 등의 요건을 갖춰야 된다.
  
항만공사는 27일 항만위원회를 개최하고 임기가 만료된 상임이사(본부장) 2명과 비상임이사(항만위원) 5명에 대한 후임 인선을 위한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임원 공모를 진행키로 했다.
 
특히 28일 오전 개최된 1차 임원추천위원회에서는 지난 2월 사장이 취임한 상황에서 상임이사 2명(경영본부장, 건설본부장)과 비상임이사(항만위원) 5명을 동시에 교체할 경우, 경영공백에 따른 우려가 제기돼 상임이사와 비상임이사 공모를 순차적으로 진행키로 결정했다.
 
공사 관계자는 "신국제여객터미널 건설 및 아암물류2단지 개발, 신항 배후부지 개발 등 건설부문 현안이 많아 건설본부장 공모를 우선 추진할 계획"이라며 "이후 경영본부장과 항만위원 선임 절차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