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의 중요성 함께 알아봅니다!
상태바
정신건강의 중요성 함께 알아봅니다!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04.0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구정신건강증진센터, ‘제3회 정신건강 홍보캠페인 마음건강! 우리모두 쓰담쓰담’ 개최

 
남동구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고은상)는 오는 4월22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인천대공원 수석정원에서 ‘제3회 정신건강 홍보캠페인 마음건강! 우리모두 쓰담쓰담’을 개최한다.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남동구민을 대상으로 하여 정신장애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여 정신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남동구보건소가 주최하고 인천남동구정신건강증진센터가 주관하고 남동사회복귀시설 그루터기, 인천남동구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남동구치매주간보호센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인천센터, 인천남동구정신건강증진센터 등 총 5개 정신건강 관련 기관들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신건강 선별 검사 및 상담, 정신건강과 관련된 다채로운 체험과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고은상 센터장은 “남동구 내 정신건강관련 유관기관이 연합하여 마련한 행사이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정신건강 정보를 얻음으로써 편견을 해소할 수 있으며, 더불어 정신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