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야옹 멍멍', 만국시장 별난마켓으로 오세요~
상태바
'야옹야옹 멍멍', 만국시장 별난마켓으로 오세요~
  • 강영희 시민기자
  • 승인 2017.04.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6일(토) 11시부터 6시까지, 인천아트플랫폼에서
"비가 와도 만국시장은 GoGo!! "

<만국시장_별난마켓>이 <만국음악살롱>과 함께 5월~10월(8월 제외)까지 매월 첫째주 토요일 오전 11시~ 6시까지 '아트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비가 오면 아트플랫폼 A동 건물인 '칠통마당'에서 진행된다. 




다양하고 색다른 만국시장
함께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다 괜찮아요~'



올해는 5월 반려동물 주제의 '야옹야옹멍멍', 6월은 커피와 디저트를 주제로 '커피 한 잔, 빵 한조각', 7월은 여행을 주제로 '지구별 여행자', 9월은 예스러운 물건과 이야기들이 함께하는 '오래된 가게'를 주제로 아트플랫폼에서 진행되고, 10월은 책과 함께하는 '별책부록'이야기를 배다리 헌책방 거리 일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매월 여러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관련된 물품이나 캠페인뿐 아니라 주제와 맞지 않아도 함께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참여할 수 있다.


5월은 "야옹야옹멍멍", 반려동물 이야기와 함께해요.

지난 해에 이어 '시즌2'를 맞이한 '만국시장-별난마켓'은 5월 6일 '야옹야옹 멍멍'이라는 제목으로 '반려동물'을 주제로 '웅화실_고양이 그림그리기', '흙길도자공방_고양이와 멍멍이 도자기 수저받침' , 고양이 장난감 등 40여 셀러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5월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함께하는 장터다.

  
@<고양이 그림 그리기>_웅화실.











@<고양이, 강아지 수저받침>_
도자기공방 '흙길'










이 외에도 흙길_다육이, 조이풀딜리버리_반려견 보스턴테리어 리치 캐릭터로 만든 다양한 아이템(토드백, 엽서, 에코백, 티셔츠 등), 고양이 잡화, 발도르프자유학교_고양이장난감 등, 포근제작소_고양이브로치등, 웅화실_그림, Bag메고 가죽공방 가죽공예체험, 플라워인테리어소품, 카민_우드버닝, 샌앤코_고양이떡볶기, 향기공작소_카네이션, 터키커피, 서양자수,  캔들, 천연비누, 방향제, 리사이클 공예품, 가죽소품, 도자기 소품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2016년 만국시장 모습


별난마켓, 매월 15일~30일까지 셀러 모집 중

별난마켓 셀러로 참여하고 싶으면 매월 15-30일까지 전화(010-9007-3427) 또는 이메일 (kesime@hanmail.net)로 문의, 신청하면 된다. 주제와 관련없이 자신이 정한 내용이 만국시장의 별난마켓을 다양하고 풍성하게 할 수 있다면 신청할 수 있다. 


 <만국시장>은 '인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인천문화재단', '생활문화공간 달이네', '글래스톤베리'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7 문화다양성 확산을 위한 무지개다리사업' 일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