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 25일 인하대서 특강
상태바
박원순 서울시장 25일 인하대서 특강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05.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민구 법원도서관장도 같은 날 인하대 특강
  
인하대(총장?최순자)는 오는 25일 박원순 서울시장과 강민구 법원도서관장을 초청, 시민들도 함께 할 수 있는 특강을 마련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정치가 삶을 바꿀 수 있을까요?’를 주제로 25일 시민과 학생들을 만난다. 인하대 정책대학원 초청 특강으로 이날 오후 7시 인하대 본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박 시장은 이날 시장으로서 자신의 철학과 서울시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을 소개한다.
박 시장은 2011년 보궐선거로 시장에 당선돼 2014년 ‘시민의 삶을 바꾸는 첫 번째 시장이 되겠다’는 약속과 함께 재선에 성공했다. 현재 최장수 서울 시장 기록을 세우고 있다.

 
강민구 법원도서관장은 인하대 공학대학원 춘계세미나 특강으로 ‘4차 산업혁명 혁신의 길목에 선 현대인의 자세’로 강연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정석학술정보관 6층 국제회의장에서 마련된다.
강 관장은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합한 ‘디지로그’의 필요성과 생각 근육을 키우는 방법을 소개한다. 미래 사회에서 필요한 IT 감수성을 강조하는 한편 혁신적인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강의에 담을 예정이다.
강 관장은 사법부 내 IT 혁신가로 알려진 인물로 최근 부산지방법원장 이임 강연 동영상이 SNS과 인터넷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