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NGO (사)온해피, 영프로페셔널 모집
상태바
국제NGO (사)온해피, 영프로페셔널 모집
  • 문미정 시민기자
  • 승인 2017.06.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월 근무 후 정규직 채용 가능



인천 최초의 국제NGO (사)온해피에서 함께 일할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사)온해피는 필리핀, 네팔, 몽골, 에티오피아, 케냐, 탄자니아 등 여러 나라의 빈곤아동을 위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물품 및 의료지원과 무료급식, 긴급구호를 통해 그들의 생존과 자립을 돕는 국제교육개발NGO이다. 국내 활동으로는 어린이와 다문화가정 아동을 위한 다양한 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ODA(Official Development Assistance, 공적개발원조) 사업의 일환으로 모집되는 이번 채용은 7개월 근무 후 정규직으로 채용이 가능하다. 
 
그 중 영프로페셔널(YP) 사업은 ODA 사업에 참여하는 기관 및 기업, NGO 단체 등이 우수 청년인재들을 대상으로 ODA 사업참여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통로 역할을 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효율적 사업수행을 위한 인력을 확보하고 청년들은 사업수행 경험을 체득함으로써 장기적으로 ODA 전문인력으로의 성장 기반을 구축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인천에도 국제개발협력센터가 개소되어 있고, (사)온해피에서도 YP를 모집 중이다.
모집 마감은 6월 26일까지 이며 근무 기간은 올해 7월1일 부터 201년 1월31일 까지 7개월 동안이다. 사업기간이 끝난 후 본인의 의사와 기관의 입장에 따라 정식채용이 가능하다.
 
(사)온해피 배인식 대표는 단순 인턴사원을 떠나서 오래도록 함께 일할 인재를 찾고 있으며 해외 원조사업에 열정이 있는 젊은 인재들의 발걸음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https://oda.incruit.com/viewhire.asp?projectid=160

※문의
담당 : 배애경
전화 : 032-422-1003 / 이메일 : bae@onhappy.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