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항 채용 포털 운영 시작
상태바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채용 포털 운영 시작
  • 김영빈 기자
  • 승인 2017.09.2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항 일자리 매칭센터' 공사와 협력기업 채용정보 제공, 연말까지 2단계 확장

    


 인천항만공사가 인천항 관련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채용 포털 운영을 시작했다.

 인천항만공사 국정과제 추진단 일자리분과는 2개월간의 구축과정을 거쳐 ‘인천항 일자리 매칭센터’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천항 일자리 매칭센터’는 인천항만공사와 인천항 협력기업의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업들의 인재 채용 장려를 위한 정부의 지원정책, 일자리 창출기업 세제혜택 사항 등도 안내한다.

 메인 메뉴에는 ‘일자리 상황판’을 배치해 인천항만공사의 일자리 창출 실적, 협력기업의 일자리 현황, 공사의 청년취업교육을 통한 일자리 매칭율 등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인천항만공사는 연말까지 ‘인천항 일자리 매칭센터’ 2단계 구축사업을 벌여 고용노동부의 워크넷과 연계하는 등 보다 많은 채용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천항 일자리 매칭센터’ 접속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중앙에 위치한 ‘일자리 매칭센터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된다.

 안길섭 인천항만공사 인사관리팀장은 “인천항 채용 포털은 구직자에게 일자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협력업체의 구인난 해소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천항 일자리 매칭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구직자에게 보다 많은 채용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