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개항 17주년 무료 정기공연
상태바
인천공항 개항 17주년 무료 정기공연
  • 배영수 기자
  • 승인 2018.03.2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승연, 홍경민, 최정원, 씨잼 등 라인업

 
인천국제공항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4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밀레니엄홀에서 ‘인천국제공항 개항 17주년 기념 2018 봄 정기공연’을 연다.
 
공항 측 관계자는 이번 정기공연에 대해 “가요와 국악, 뮤지컬,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되어, 인천공항을 찾은 국내외 여행객과 공항직원, 인근지역 주민, 관광객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첫날인 29일(목)에는 탄탄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성량을 자랑하는 손승연, 특유의 카리스마로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는 홍경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불후의 명곡 승률 100% 사나이’라는 별명을 얻은 국악인 이봉근 등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 경력 가수들이 인천공항에서 감동을 재현한다.
 
다음날 30일(금)에는 한국 뮤지컬 역사를 함께한 1세대 뮤지컬 배우이자 최고의 뮤지컬 디바 최정원이 프로 공연단인 드림뮤지컬 앙상블과 함께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인다. 뮤지컬 ‘시카고’, ‘맘마미아’ 등 유명 뮤지컬 삽입곡과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들을 풍성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31일(토)에는 M.net '쇼미더머니 5'에 출연하며 대한민국 힙합 열풍을 불러일으킨 힙합 뮤지션 씨잼, 면도, 슈퍼비가 축제를 방불케 하는 파워풀한 힙합 무대를 펼쳐 보인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3인이 따로, 또 같이 선보이는 흥겨운 무대가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번 공연은 인천공항을 찾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좌석 예약을 원할 경우 인천공항 컬쳐포트 홈페이지(www.cultureport.co.kr) 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문화예술사무국(032-741-22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