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인천시당, 14개 선거구 경선자 명단 발표
상태바
한국당 인천시당, 14개 선거구 경선자 명단 발표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8.04.0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단체장 5곳, 광역의원 7곳,. 기초의원 2곳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8일 기초단체장과 광역 및 기초의원 선거구 14곳에 대한 경선자 명단을 확정,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경선대상지는 기초단체장 5곳, 광역의원 7곳, 기초의원 2곳이다. 

기초단체장 경선의 경우 동구청장에 이흥수 동구청장을 비롯해 이환섭·이정옥 예비후보 등 3명이다.

남구청장에는 7대 인천시의원을 지낸 이영훈·임정빈 예비후보가 경선을 벌인다.

남동구청장은 이 지역 전·현직 당협위원장인 이종열·김지호 예비후보가 붙는다.

강화군수에는 7대 시의원 전 강화군수인 안영수·유천호 예비후보가, 옹진군수에는 김성기·김정섭·문경복·이병화 예비후보가 경선을 벌인다. 

광역의원 경선은 동구에 김기인 동구의원, 유일용 예비후보, 남구 제4선거구는 김종배, 오진환, 이병우 예비후보가 경쟁한다. 

연수구에서는 제3선거구에 박광익, 이용도, 정해권 예비후보, 제4선거구에 제갈원영 인천시의회 의장과 이성옥 전 시의원이 경선을 벌인다. 

남동구의 경우 각각 제2선거구에서 신영은 예비후보와 임춘원 남동구의원이, 3선거구에서 김선유, 허준 예비후보가, 6선거구에서 오흥철 시의원, 한민수 남동구의원이 경쟁을 벌인다.

기초의원 선거에서는 연수구 다선거구에서 양해진, 장해윤, 황용운 예비후보가, 라선거구에서는 박현주, 유상균, 이희순, 허영길 예비후보가 경쟁한다.

시당은 오는 10일 이들 경선후보자들에 대해 후보자 등록신청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