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 인재영입 1호 정대유, 인천시장 불출마
상태바
바른미래 인재영입 1호 정대유, 인천시장 불출마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8.04.30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봉 위원장 "문자로 사퇴 의사 밝혀"




바른미래당 인재영입 1호인 정대유 전 인천시 시정연구단장이 인천시장 예비후보를 사퇴했다.
 
바른미래당 이수봉 인천시당위원장은 30일 오전 인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 전 단장이 어제(29일) 새벽 인천시장 선거 출마를 포기한다는 문자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후 정 전 단장을 따로 만나 포기 의사를 재차 확인했다"며 "그가 파헤치려고 노력한 송도 6·8공구 의혹을 반드시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정 전 단장이 보낸 문자에는 ’그동안 힘들게 해서 미안하다. 앞으로 건승을 빈다‘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정 전 차장의 구체적인 사퇴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그동안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온 그는 현재 페이스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미래당 인천시장 후보 경쟁은 이 위원장과 정 전 단장의 ’2파전‘ 양상으로 흘러왔다. 두 예비후보는 일찌감치 인천시장 출마 선언을 하고 지난 18일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에서 면접을 치렀다.
 
정 전 단장의 출마포기로 이 위원장이 당에서 유일하게 인천시장에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당은 이번 주 내 인천시장 후보에 대한 단수 공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