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년소녀합창단이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음악선물
19일 아트센터인천서 송년음악회 '초코케잌' 공연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창단 원년인 2024년을 마무리하는 송년음악회 <초코케잌>을 통해 시민들에게 달콤한 음악선물을 선사한다.
오는 19일(목) 저녁 7시 30분 송도 아트센터인천에서 열리는 이날 공연은 고전적인 크리스마스 합창곡과 탭댄스 공연, 어린이들이 주인공인 음악극으로 꾸며져 관객들에게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첫 곡으로 영국 작곡가 벤자민 브리튼의 대표 작품 <A Ceremony of Carols>가 연주된다. 브리튼이 크리스마스에 어린이들이 연주할 수 있도록 3부 합창곡으로 작곡했으며, 고요하고 성스러운 멜로디로 성탄절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영롱한 하프 선율 속에서 맑고 밝은 어린이 합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어 국내 최고 실력파 탭댄스 그룹 ‘리듬사이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영화와 클래식, 캐럴과 함께하는 탭댄스 무대를 펼친다.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축제 분위기를 역동적으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한다.
다음 무대로 이날 공연 하이라이트인 합창음악극 ‘초코케잌’이 펼쳐진다. 바쁜 부모님 슬하에서 외로운 일상을 보내는 합창단원 지원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느끼는 쓸쓸함과 마음 속 갈등을 넘어서서 가족 간의 사랑과 희망을 깨닫는다는 내용이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실력파 성악가와 배우들이 참여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바이올린과 클라리넷, 퍼커션 등 다양한 악기 구성으로 한층 더 풍성한 음악을 선사한다. '오 크리스마스 트리', '우리 가정에 축복하소서', 'O Holy Night' 등 겨울노래도 가득하다.
조현경 상임지휘자는 “지난 몇 달간 단원들과 함께 꿈꾸며 준비한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관객 모두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되길 소망한다"며 "아이들의 열정이 담긴 무대에 응원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매한 후 공연 당일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 로비에서 티켓을 수령해 입장하면 된다.
문의 :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032-420-2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