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in] 독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창간 15주년을 앞두고 있는 시민의 신문 [인천in] 독자 여러분께 후원독자 가입을 호소합니다.
시민주주 420여명이 참여해 만든 [인천in]은 특정 사주나 광고주로부터 독립해 온전히 시민의 힘으로 만드는 온라인 신문입니다.
[인천in]의 주된 재원은 후원독자의 구독료와 배너광고입니다. (인천in 수입 비중은 구독료 30%, 배너광고 60% 기타 10% 가량 차지합니다). 상근기자 6명, 반상근 1명, 시민(객원)기자 30여명, 컬럼·기획연재 등 외부필진 30여명 등이 신문을 만들고 있습니다. 시민, 독자 여러분의 자발적인 구독료는 [인천in]이 지금까지 지탱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으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시민의 신문 [인천in]이 시민 속에 뿌리 깊은 온라인 신문으로 굳건해 질 수 있도록 월 5천원 후원독자로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4년 9월 현재 월 5천원 이상 구독료를 내주시는 후원독자 수는 700여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인천in]은 시민이 주인이 되는 풀뿌리 지역언론으로 자리잡아 시민언론의 새 장을 열어갈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성원을 기다립니다.
<참여방법>
① CMS로 참여 ->인천in 홈페이지(http://www.incheonin.com) 우측 상단 ‘인천in 후원독자 신청’을 클릭하여 작성하시고 ‘확인’을 누리시면 됩니다.
②인천in 후원계좌 일시납(연납) 농협 301-0040-4504-51(예금주: 인사이트인천)으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인천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