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전문가 준비하는청년 14명 참여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가 10일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는 기업지원 사업 통합 안내와 기업애로 사항 상시 상담 서비스지원을 위해 지난 7월 문을 열었다.
홍보 서포터즈로는 홍보마케팅 전문가를 준비하는 14명의 청년이 참여했다.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의 주요 지원사업과 협력 기관의 소식 등을 SNS 등을 통해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활동 지원을 위한 활동비와 위촉장, 교육수료증이 발급되며, 최우수 서포터즈 에게는 인천 테크노파크 원장상이 수여된다.
허제도 센터장은 “열정적이고 인천에 관심이 있는 서포터즈 친구들 활약으로 기업들에 도움이 되는 지원사업을 널리 알리고, 참여 학생들에게도 홍보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포터즈로 참여한 인천대 경영학과에 허지영(24) 씨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인천 기업에 대한 지원사업을 알리고 홍보마케팅에 대한 실무경험을 쌓고자 지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는 연수구 미추홀타워 3층에 있으며 누리집(ibsc.or.kr)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거나 직접 방문해 분야별 무료 상담과 기업지원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소 대관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