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풍물시장 새해 큰 달맞이 축제
상태바
강화풍물시장 새해 큰 달맞이 축제
  • 관리자
  • 승인 2014.02.0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28~2월14일간 강화여행객, 시장 상인 대상
 강화풍물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단장 강원재)은 1월 28일부터 2월 14일까지 새해 큰 달맞이 축제를 개최한다.
축제 기간 시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응모축제가 열린다. 시장 상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응모권을 받아 참가할 수 있다. 1등부터 5등까지 총 200여명의 당첨자를 위해 냉장고, LED TV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2월14일(금)에는 새해 큰 달맞이 감사축제를 연다. 지역 주민은 물론, 강화 여행객과 시장상인들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축제로 풍성한 체험프로그램과 놀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각국의 새해맞이 명절음식을 맛볼 수 있는 ‘새해명절 다문화 먹거리장터’ 어린이들이 직접 가져온 물품을 판매, 교환하는 ‘어린이 벼룩시장’ 연날리기, 윷놀이 등 다양한 명절놀이를 즐기는 ‘풍물 놀이터’ 가훈 쓰기, 타로카드점, 나만의 피자 만들기 등 직접 체험하는 ‘문화체험 워크숍’ 풍물패와 지신밟기, 인형극, 시장상인 노래단 등 ‘풍물공연마당’ 등이 열린다.
행사는 강화군, 인천광역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청이 공동 주최하고 강화풍물시장상인회에서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