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구, 이도형 의원 매니페스토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이한구, 이도형 의원 매니페스토 최우수상 수상
  • 배영수 기자
  • 승인 2014.11.19 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열심히 뛰겠다" 포부 밝혀
이한구 의원이 2014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한구 의원 페이스북)

인천시의회 소속 이한구 의원(계양4, 새정치민주연합)과 이도형 의원(계양1, 새정치민주연합)이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의회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등에 따르면, 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이한구 위원장과 건설교통위원회 소속 이도형 의원은 18일 서울 관악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4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지난 6.4지방선거 과정에서 우수 매니페스토 사례를 발굴 확산하기 위해 진행한 것으로, 선거 당시 과정에서 국민들에게 제시된 의정활동 공약사항을 대상으로 공약 완료도(70점) 및 주민소통(30점) 등을 지표로 매겨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사례에 대해 수상하는 것이다.

두 의원의 의정 활동은 지역 사회에서도 상당히 주목을 하는 편이다. 이한구 의원은 작년 YMCA가 선정한 ‘우수 시정활동 시의원’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이도형 의원의 경우 2010년과 2011년 공약실천계획분야와 이행분야평가 등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공약 실천에 대한 우수함을 증명한 바 있다.

이들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활동을 인정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흔들리지 않고 우수 시정활동과 시민을 위한 일꾼으로서의 역할에 계속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이도형 의원. 현재 시의회 건교위를 중심으로 의정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