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예술영화 활성화…‘인디플렉스 시즌2’ 펀딩 열려
상태바
독립·예술영화 활성화…‘인디플렉스 시즌2’ 펀딩 열려
  • 인천in
  • 승인 2021.09.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공간주안 포함 전국 26개 영화관… 관람권 사용 가능
사용기한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디그라운드가 영화공간주안을 포함 전국 26개 영화관이 참여하는 독립·예술영화 활성화 캠페인 ‘인디플렉스 시즌2’ 펀딩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영화진흥위원회가 설립한 인디그라운드는 한국독립영화협회가 운영 중이다. 슬로건 ‘우리 사이엔 인디가 있다!’를 걸고 독립·예술영화 활성화 캠페인 인디플렉스(INDIE FLEX) 시즌 2를 진행한다. 국내외 독립영화, 예술영화만을 상영하는 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9월 1일에 텀블벅 플랫폼을 통해 인디플렉스 펀딩 프로젝트가 오픈했다. 펀딩을 통해 전국 26개 독립·예술영화 전용관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관람권과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한 일러스트 엽서 세트, 패브릭 포스터를 판매한다. 또한, 추가 혜택이 주어질 스탬프 쿠폰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성은 가격에 따라 다르다. 펀딩은 9월 19일에 종료된다.

이번 영화관람권 패키지는 독립·예술영화 관람권 4매(국내외 작품 모두 관람 가능)와 한국 독립영화 전용 관람권 1매를 포함한 5매로 구성됐다. 총 3,500매를 배포할 예정이다. 영화 관람권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영화 관람권 뒷면에 기입된 극장에서만 이용해야 한다.

9월 24일에 제작을 진행해 9월 30일 후원자들에게 개별 연락을 통해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텀블벅 페이지(www.tumblbug.com/indieflex2)와 인디그라운드 홈페이지(www.indieground.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