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 투자를 위한 취업 특강
상태바
미래가치 투자를 위한 취업 특강
  • 김현 시민기자
  • 승인 2021.10.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청년사회서비스사업단, 27일 청운대에서 실시

 

'인천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27일 오후 청운대학교(인천캠퍼스) 회의실에서 인천청년사회서비스사업단 제공 인력 10명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실시했다.

사회복지 및 체육 관련 전공자들로 구성된 사업단의 제공인력들은 3~10 개월 동안 보건복지부 일자리 지원사업에 참여한 인천지역 청년들이다. 또래 청년들에게 정신건강과 신체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정규직 취업을 준비중에 있다.

취업특강을 지원하는 인천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단장 맹혜정)자기소개서와 면접기술이 단시간에 끝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제공인력들이 취업하고자 하는 분야에 적합한 자기소개서와 면접기술을 익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취업특강에 참여한 인력들은 이번 특강을 위해 자기소개서를 미리 작성해 와서 실제 취업을 위한 준비에 임했다.

김재호 인천청년사회서비스사업단 단장(청운대 융합경영학부 교수)는 취업하고자 하는 곳에 적합한 자기소개서 작성이 취업의 기본"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역량개발을 위해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미라(스탭스(주)) 수석컨설턴트에게 코칭받은 자기소개서를 수정하고 있는 인천청년사회서비스사업단 제공인력들.
▲한미라(스탭스(주)) 수석컨설턴트에게 코칭 받은 자기소개서를 수정하고 있는 인천청년사회서비스사업단 제공인력들.

청년이 청년에게 건강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사업은 매주 2회씩 줌을 통해 신체건강서비스와 정신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인천청년사회서비스사업단친구추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