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신인답게, 선수답게, 프로답게”
상태바
SSG랜더스, “신인답게, 선수답게, 프로답게”
  • 최림 객원기자
  • 승인 2021.12.10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교육 및 입단식...신인 선수 12명 전원 참석
2022년 그라운드에 새바람을 불러 올 SSG랜더스 신인선수들이 교육 및 입단식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SG랜더스)
2022년 그라운드에 새바람을 불러 올 SSG랜더스 신인선수들이 교육 및 입단식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SG랜더스)

SSG랜더스는 지난 8일 강화도에 위치한 SSG퓨처스필드에서 2022년 신인선수 교육 및 입단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신인 선수들의 소속감 및 자긍심 고취와 성공적인 프로생활을 위해 마련됐으며, 20221차지명 인천고 투수 윤태현을 비롯해 신인선수 12명 전원이 참가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선수별 맞춤형 코칭을 제공하기 위한 심리유형검사(MBTI)를 시작으로 프로의식 및 스포츠 윤리교육, 야구 데이터 분석 교육, 미디어 응대 및 마케팅 교육 등 프로선수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교육과 함께 야구 데이터 지표 이해, 팬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교육 종료 후 신인선수의 입단을 기념하는 입단식이 개최됐으며 단장 격려사, 착모식 등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윤태현 선수는 행사 뒤 오늘 시간을 통해 프로야구선수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었고, 앞으로 성숙한 야구선수가 되기 위해 계속해서 공부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구단에 감사드리고, 그동안 고생하신 부모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구단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이번 입단식에 신인선수 부모를 초청하는 대신 선수 본인의 꿈을 직접 적은 야구공과 유니폼, 대표이사 감사편지 등이 동봉된 선물을 각 선수의 부모에게 발송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