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개항장·영종국제도시 어린이축제에 오세요"
상태바
"인천 개항장·영종국제도시 어린이축제에 오세요"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2.04.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 · 5월 1일 어린이축제 프로그램 '풍성'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천 중구 개항장과 영종국제도시에서 어린이축제가 열린다. 

인천중구문화재단은 4월 30일과 5월 1일에 한중문화관과 영종역사관에서 어린이축제 ‘중구 예술놀이터’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전통놀이 체험,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캐릭터 이벤트 등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4월 30일에는 한중문화관에서 ‘개항장 어린이축제’가 예술·힐링놀이터를 주제로 열린다. 어린이 마술공연, 어린이 안전 뮤지컬, 인형극, 클래식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을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다.

한중문화관 상설 전시와 컬러블록 쌓기, 벽화 컬러링 및 드로잉 쇼, 캐릭터 이벤트, 어린이 놀이터, 공예 만들기 체험 등도 진행된다.

5월 1일에는 영종역사관에서 '영종국제도시 어린이축제’가 전통문화놀이터를 주제로 진행된다. 빗살무늬 토기 만들기, 우리 유물 그리기, 벌룬앤마술쇼, 어린이 안전 뮤지컬, 인형극 등을 선보인다. 체험행사로 팽이만들기, 제기차기, 한복입기 등 전통놀이체험과 캐릭터 이벤트, 서각 및 도예체험, 가오리연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축제장 입장료는 어린이 무료, 성인 1,000원이다.

축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천중구문화재단 생활축제팀(032-777-9891)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