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민선8기 공약이행평가단 27명 위촉
상태바
미추홀구, 민선8기 공약이행평가단 27명 위촉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8.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민선8기 미추홀구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에서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을 비롯한 공약이행평가단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미추홀구 제공)

인천 미추홀구가 민선8기 미추홀구 공약이행평가단 27명을 위촉했다.

19일 구는 지난달 11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주민등록상 미추홀구에 주소 또는 사업장을 둔 구민을 대상으로 단원 공개 모집한 결과, 공약이행평가단원 27명을 최종 선정하고 지난 18일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약이행평가단의 임기는 민선8기 구청장 재임 기간인 2026년 6월까지다. 단원들은 공약사항 관련 회의, 공약사업 추진 현장 점검 등을 통해 민선8기 공약이행 사항을 점검 및 평가하며 공약사항 변경 시에는 변경 적정 여부 등을 심의해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정광세 공약이행평가단 단장은 “구민과 약속인 공약사항 이행을 구민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하겠다”며 “사업 추진 과정에 구민 의견이 다양하게 반영되도록 사명감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미추홀구 변화와 발전을 위해 공약이행평가단이 공정한 평가와 다양한 의견을 제안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구민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민선8기 공약사항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