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교 희망 장학금 기탁식’ 개최
상태바
'인천대교 희망 장학금 기탁식’ 개최
  • 학오름
  • 승인 2022.09.1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김월용, 이하 진흥원)은 7월 14일 인천대교(주)와 ‘2022년도 인천대교 희망 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인천대교(주)와 진흥원은 지난 2019년에‘인천대교 희망장학금’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영종지역 고등·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20명을 선발하여 100만원씩의 희망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현재까지 총 4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 기탁된 인천대교 희망장학금 2000만원도 영종지역 고등·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20명을 선발하여 100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진흥원 김월용 원장, 인천대교 박종혁 대표이사 및 기관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개통 13년차인 인천대교㈜는 ESG 경영을 앞장서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 인재육성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과 지역 환경보전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노력해왔다. 또 재해경감 우수기업,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ISO 품질/환경/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유지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인천대교(주) 박종혁 대표이사는 “어려운 상황에서 학업에 대한 열정의 끈을 놓지 않는 미래의 인재들이 용기를 내어 꿈을 펼쳐나가기를 기원한다”며 “인천대교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통행료에 기부금이 포함되어 있다는 생각으로 인천시 장학사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김월용 원장은 “학생들을 위해 뜻깊은 기부를 지속해 주신 인천대교(주)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드러나지 않은 학생들을 적극 발굴하여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