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청학도서관, 'MBTI를 활용한 자녀 양육법' 특강
상태바
연수청학도서관, 'MBTI를 활용한 자녀 양육법' 특강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9.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5명 모집... 아이유형별 양육 팁 등 공유

연수청학도서관이 오는 10월 12일과 19일에 영유아 및 초등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 ‘MBTI를 활용한 자녀 양육법’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2022 북스타트 부모교육 네 번째 강연으로 최인자(파인트리 부모아카데미 대표) 강사가 MBTI를 활용한 자녀 양육법을 알려준다.

세부내용은 ▲MBTI의 성격유형 16가지 유형에 대한 이해 ▲유형별 소통방식의 차이 ▲아이유형별 부모 양육의 팁 ▲질의 응답을 통한 실제 사례들을 통해 일상육아에 바로 적용 가능한 방법들을 터득해 나가는 시간을 갖는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www.yspubliclib.go.kr)에서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032-749-82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북스타트 부모교육은 영·유아기부터 책과 자연스럽게 친해져 독서를 평생습관으로 만들어가자는 취지의 지역사회 문화운동이다. 연수구립공공도서관은 2022년에도 북스타트 꾸러미 배부, 부모교육 운영, 공동육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지역 내 영유아가 독서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