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인천교육 광장토론회 개최
상태바
인천시교육청, 인천교육 광장토론회 개최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2.09.2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4일 인천시교육청 잔디광장서 열려
1부 토론회, 2부 정책제안마당 진행
인천시교육청 전경
인천시교육청 전경

인천시교육청은 오는 10월 14일 시교육청 잔디광장에서 ‘제5회 인천교육 광장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인천시민과 함께하는 학생성공시대’를 주제로 시민, 학생, 학부모, 교직원 400여명과 함께할 예정이다.

1부 토론회는 도성훈 교육감이 직접 시민, 학생, 학부모, 교사 대표와 함께 토론을 진행한다. 이어 2부 정책제안마당에서는 사전에 온라인으로 접수된 교육정책 제안을 교육감이 직접 답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교육정책 제안은 10월 7일까지 시민 누구나 온라인 사이트(incheonedusquare.net)를 통해 제안할 수 있다.

또한 토론회 전후에는 이다은(기타연주자, 인천공항초 재학), 이윤석(하모니시스트, 인천국제고 졸), 인천대중예술고 공연팀, 인천시교육청 국악합창단 등이 공연한다. 출연진은 모두 인천의 교육가족과 시민으로 이루어졌다.

유석형 정책기획조정관은 “이번 토론회를 민선 4기 교육감 교육 비전인 ‘학생성공시대를 여는 인천교육’의 시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현장의 소리를 직접듣는 계기로 삼아겠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