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을 키우는 착한소비의 씨앗'... IPA, 사회적기업 제품 판매전
상태바
'인천을 키우는 착한소비의 씨앗'... IPA, 사회적기업 제품 판매전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0.3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 적립 혜택

인천항만공사(IPA)가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 해피빈 공감가게에서 인천사회적경제활성화공동기금(이하 I-SEIF)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을 키우는 착한 소비의 씨앗’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I-SEIF는 인천항만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공항공사, 한국환경공단 등 인천지역 공공기관 4개사가 참여해 인천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친환경·인천지역 특산물·아동·청소년 등을 주제로 (유)강화명과 ㈜더카페쿠키 ㈜레이디하우스 ㈜매일생선㈜아빠맘스킨 ㈜에코어스 인천로컬푸드생산자협동조합 ㈜학교네 등 사회적경제기업 8곳의 제품이 소개된다.

네이버 공감가게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https://happybean.naver.com/flower/event/46)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김경민 인천항만공사 ESG경영실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인천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가치 소비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한 기회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