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험생을 위한 인천문예회관 공연 6선... 50% 할인혜택
상태바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인천문예회관 공연 6선... 50% 할인혜택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1.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전경
인천문화예술회관 전경

"수능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공연 관람으로 날려버리세요"

인천문화예술회관이 대입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올 연말까지 공연 관람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이번 주말부터 12월 말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막이 오르는 인디음악, 연극, 미디어 퍼포먼스, 아카펠라, 뮤지컬, 클래식 등 다양한 공연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수능 수험생 할인’을 받아 예매한 후 공연 당일에는 수험표 또는 수시합격증을 지참해야 한다.

수험생들이 지친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는 인천문화예술회관 공연 6편을 소개한다.

 

시대와 장르를 초월한 자신들만의 음악세계... ‘2022 밴드데이’ 공연

11월 19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2022 밴드데이’는 세대와 장르를 초월해 자신들만의 확고한 음악 세계를 추구하는 밴드들의 무대이다.

올해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보통의 나날들을 회복하려 애쓰는 청춘들을 위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공연은 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따뜻한 울림을 전하는 스탠딩에그가 공감의 시간을 이끌어 간다.

전석 3만원. 수험생은 1만5,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백년의 비밀 연습 현장 (사진=인천시립극단 제공)
백년의 비밀 연습 현장 (사진=인천시립극단 제공)

두 여인의 삶과 우정... 인천시립극단 정기공연 ‘백년의 비밀’

인천시립극단의 정기공연 ‘백년의 비밀’이 오는 11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연극 ‘백년의 비밀’은 두 주인공인 틸다와 코나의 우정을 축으로 80년간 4대에 걸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일본의 극작가이자 연출가 케라리노 산드로비치 원작을 토대로 제작됐고, 극단 사개탐사의 박혜선 대표가 객원 연출을 맡았다.

전석 2만원이며, 수험생은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뮤지컬 17세 현장 (사진=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뮤지컬 17세 현장 (사진=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겨울시즌, 청소년을 위한 3편의 장르 공연... 2022얼리 윈터페스티벌

인천문화예술회관이 12월 9·10·14일 3일간 소공연장에서 겨울시즌 청소년들을 위한 기획공연 ‘얼리 윈터페스티벌’에서 장르공연 3편을 준비했다.

첫째날인 9일에는 여행에 대한 꿈을 마임과 스트릿 댄스, LED 퍼포먼스로 표현한 미디어 퍼포먼스 ‘잇쇼’를 선보인다.

둘째날인 10일에는 혼성 5인조 아카펠라그룹 엑시트(EXIT)가 ‘디즈니 메들리’, ‘캐롤 메들리’, ‘바람의 노래’ 등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노래한다.

셋째날인 14일에는 가출 경험이 있는 엄마가 가출한 딸에게 보내는 이메일을 엿보는 독특한 설정의 스토리가 눈에 띄는 뮤지컬 ‘17세’가 관객을 기다린다.

관람료는 공연 별로 1만원이며, 수험표 지참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리처드 용재 오닐의 송년콘서트 ‘선물’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비올리스트 용재 오닐이 12월 25일 오후 7시30분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을 찾아와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공연은 비올리스트 용재 오닐, 첼리스트 문태국,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 디토 체임버 오케스트라, 그리고 세계 최고의 반도네온 연주자인 줄리앙 라브로가 참여해 피아졸라, 바흐, 비발디의 음악들을 새로운 편곡으로 연주할 예정이다.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수험생은 전 좌석 50% 할인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