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나눔과 봉사로 빛나는 밤’
상태바
‘2022 나눔과 봉사로 빛나는 밤’
  • 인천in
  • 승인 2022.12.0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 실버음악봉사단, 남동유통 등 5곳 인천시장상 수여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명숙, 이하 협의회)는 1일 그랜드오스티엄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나눔 활동에 감사하기 위해 27개 기부식품등제공사업장이 공동 주관해 ‘2022 나눔과 봉사로 빛나는 밤’을 개최했다.

이 자리서 오랜 기간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봉사단인 아코디언사랑방 실버음악봉사단 등 9명의 자원봉사자(단체)와 푸드뱅크․마켓에 식품을 기부하고 있는 남동유통 등 후원기업 3곳 및 종사자 2명, 지역사회에서 공헌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기업인 하나금융TI 등 5곳에 인천광역시장상을 수여했다.

또한 금년도 협의회와 협력하여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포스코건설에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나눔사업 관련 협력기관에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명숙 협의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가장 낮은 곳에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사회공헌기업과 푸드뱅크·마켓 후원자, 사회복지 자원봉사자분들을 모시고 감사를 전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과 자원봉사자, 후원자를 이어주는 징검다리로 인천의 나눔 문화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