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진 아트큐브에서 돌아보는 현대사회 속 나의 모습
상태바
정서진 아트큐브에서 돌아보는 현대사회 속 나의 모습
  • 인천in
  • 승인 2023.04.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문화재단 기획전시 ‘미로숲, Maze Forest’ 5월 28일까지 열려

인천 서구문화재단이 19부터 5월 28일까지 정서진 아트큐브에서 기획전시회 ‘미로숲, Maze Forest’를 개최한다.

정서진 아트큐브의 올해 첫 기획전인 이번 전시회에는 이소영 작가와 염기현 작가가 참여하며, 마치 우거진 숲과 미로 같이 복잡한 인간의 모습을 표현한 현대미술작품을 만날 수 있다고 문화재단 측은 밝혔다.

이소영 작가는 서구문화재단의 청년예술가 지원사업 선정작가 출신으로 실험적인 도자 설치 미술작업을 해오고 있다. 이리저리 구겨지고 휘어져 외부와 내부, 처음과 끝을 알 수 없이 주름져 있는 경계지점 등 추상적이고 실험적인 관념으로 작가만의 미로를 표현한다.

어떤 사람이나 일 따위에 대한 기억으로 구성되는 ‘생각’이라는 개념을 이쑤시개라는 소재로 담아내는 염기현 작가는 방황적인 요소들이 존재하지만 어떤 것에 메이지 않고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고 싶은 욕망을 표현한 작품을 선보인다.

관람료는 없고, 전시는 시간당 관람인원을 20명으로 제한하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은 엔티켓(www.enticket.com)이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