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4월 마지막 홈 3연전 ‘스타벅스 데이’ 개최
상태바
SSG랜더스, 4월 마지막 홈 3연전 ‘스타벅스 데이’ 개최
  • 최림 객원기자
  • 승인 2023.04.2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텀블러 지참한 팬 2,000명 대상 스타벅스 커피 무료 증정
이닝간 스타벅스 OX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확대 스타벅스 홈런존 운영으로 유소년 야구발전기금 적립

SSG랜더스는 오는 28()부터 30()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주말 3연전 때 스타벅스 데이를 개최한다.

3연전 동안 1루 광장에서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팬 2,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친환경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이와 함께 구속 측정 이벤트 부스에서는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성 팬 1명과 여성 팬 1명에게 스타벅스 서머코지 후디가 증정되며, 시속 30km/h 이상의 스트라이크를 투구한 선착순 100명의 초등학생에게는 스타벅스가 준비한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이닝 간 교체 타임에는 스타벅스와 관련된 ‘OX 퀴즈 이벤트등 현장 참여 이벤트를 통해 경품이 증정되며, 31층에 위치한 랜픽스튜디오에는 올해 새롭게 스타벅스 시안을 적용한 인생네컷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이와 함께 3연전 기간 동안 외야 패밀리존에 위치한 홈런존에 SSG 선수가 홈런을 기록할 경우 당일 야구장을 방문한 팬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와 SSG는 창단 첫해인 2021년 야구장 내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커피 증정 이벤트, 스페셜 유니폼 출시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왔다. 양 사는 올시즌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스타벅스 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외야에는 작년보다 더 넓어진 범위의 스타벅스 홈런존이 운영된다. 외야 펜스에 위치한 홈런존은 정규시즌 홈경기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SSG 선수가 홈런을 기록할 경우 스타벅스와 해당 선수가 총 200만 원의 유소년 야구 발전 기금을 절반씩 적립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