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공연예술축제, 아시테지 봄 나들이 - '꼬마 오즈' 공연
상태바
어린이 공연예술축제, 아시테지 봄 나들이 - '꼬마 오즈' 공연
  • 인천in
  • 승인 2023.05.0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추홀학산문화원 6월23, 24일 학산소극장에서

 

미추홀학산문화원은 ‘인천 어린이를 위한 공연예술축제 : 아시테지 BOM 나들이’(이하 아시테지 in 인천)를 개최한다.

아시테지 in 인천은 아시테지 코리아와 남동문화재단, 미추홀학산문화원, 부평구문화재단,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인천광역시 동구, 인천서구문화재단, 인천중구문화재단, 인천문화예술회관, 인천문화재단까지 9개 기관이 함께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행사다.

미추홀학산문화원은 아시테지 in 인천 봄나들이에 참여하여, <꼬마 오즈>를 6월 23일(금) 10시(단체관람), 6월 24일(토) 오전 11시, 오후 2시 각각 학산소극장에서 공연한다.

<꼬마 오즈> 공연은 프랭크 바움의 소설 <위대한 오즈의 마법사>를 극단 수레무대만의 색깔로 재구성하였다. 도로시와 친구들이 펼치는 환상과 모험 이야기는 어린이 관객들에게는 호기심과 신남을, 어른 관객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무모하지만 즐거웠던 추억과 꿈들을 떠올리게 하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예약은 5월 3일(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엔티켓, 그리고 각 기관 별 예매 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 032-866-3994 (미추홀학산문화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