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공주, 이번주 영화 '장손' '그녀에게' '새벽의 모든' '수유천'
상태바
영공주, 이번주 영화 '장손' '그녀에게' '새벽의 모든' '수유천'
  • 인천in
  • 승인 2024.09.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웰메이드 가족시네마 <장손>』

영화 <장손>은 별 탈 없던 보통의 한 대가족에게 드리운 고요하고도 스펙터클한 붕괴를 묵직한 주제의식과 섬세한 연출, 공들인 프로덕션으로 완성한 올해 하반기 최대의 기대작이다.

지난해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KBS 독립영화상, 오로라미디어상, CGK 촬영상 3개 부문을 수상하며 평단과 관객의 주목을 받았고, 제49회 서울독립영화제를 비롯해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초청되며 올해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신예 오정민 감독의 5년간 노력의 결실이 집대성된 데뷔작으로 장기간 진행된 프로덕션부터 영화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또한 전설의 대배우부터 중견 베테랑, 연기파 라이징 배우들까지 대가족 케미스트리를 완벽 구현한 배우진의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영화공간주안에서 오는 12일부터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년차 배우 김재화의 연기 내공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그녀에게>』

영화 <그녀에게>는 프로페셔널한 삶을 지향하던 신문사 정치부 기자 상연이 계획에 없던 장애아엄마가 되면서 겪게 되는 10년 동안의 여정을 그린 감동 실화다.

실제 발달장애 자녀의 부모인 류승연 작가의 에세이 [사양합니다, 동네 바보 형이라는 말]을 원작으로 했다.

10년 넘게 발달장애 자녀를 키우며 겪은 작가의 실제 경험을 서사에 녹여내 장애 자녀 양육의 고충뿐만 아니라 인생의 예기치 못한 고난 앞에 선 부모의 감정적 여정을 깊이 있게 다룬다.

영화공간주안에서 오는 12일부터 상영 예정이다. 

 

 

『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새벽 케미! <새벽의 모든>』

영화 <새벽의 모든>은 PMS(월경전증후군)로 극심한 감정 변화에 시달리는 ‘후지사와’와 공황장애로 평범한 일상마저 꺾여버린 ‘야마조에’가 특별한 연대로 일상의 빛을 맞이하는 공감 드라마이다.

인기 재패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과 <너의 이름은.>에 출연해 한국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마츠무라 호쿠토, 카미시라이시 모네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올가을 기대작 <새벽의 모든>은 두 배우의 공감 가득한 ‘새벽 케미’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야마조에’는 사랑도, 일도 모두 순조로웠지만 갑작스럽게 찾아온 공황장애로 평범한 일상마저 잃어버린 인물로, 마츠무라 호쿠토가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따스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공간주안에서 오는 18일부터 상영 예정이다.

 

 

『제77회 르카르노 영화제 김민희 배우 최우수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영화 <수유천>은 제77회 르카르노 영화제에서 김민희 배우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다.

<수유천>(2024, 국제경쟁)은 <우리 선희>(2013, 국제경쟁/ 감독상 수상),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2015, 국제경쟁/ 황금표범상), <강변호텔>(2018, 국제경쟁/ 최우수연기상)에 이어 4번째로 로카르노 영화제 공식 초청된 홍상수 감독의 작품이 됐다.

<수유천>에는 김민희 배우 외에 홍상수 감독의 전작들에 다수 출연해온 권해효, 조윤희, 하성국 배우 등이 참여했다.

영화공간주안에서 오는 18일부터 상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