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사회적경제 기업 우수상품 박람회
상태바
인천 사회적경제 기업 우수상품 박람회
  • 김영빈 기자
  • 승인 2017.05.16 12: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6일 인천시청 중앙홀, 49개 업체 참여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선보여

    

 인천 사회적경제 페스티벌 ‘2017 인천 우수상품 박람회:i-GOOD FAIR’가 25~26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열린다.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한국근로장애인진흥회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사회적기업 28곳, 마을기업 6곳, 협동조합 2곳, 인천상품협회 13곳 등 49개 업체가 참여해 교육·문화·서비스, 사무용품, 생활용품, 핸드 메이드 제품, 의료용품, 식품 및 가공품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판로 개척을 위한 ‘인천 우수상품 박람회’에서는 대형 유통업체 바이어 20여명과의 구매 상담회도 열린다.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박람회 방문 시민들에게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전 11시 개막식에서는 우수 사회적경제 기업을 포상(시장표창 4명, 감사패 2명)하고 격려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전경희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은 “이번 박람회가 인천의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들이 사회적경제에 대해 관심을 갖고 많이 찾아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물안 2017-05-17 09:30:41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발전과 인천시민들이 사회적 경제에 대한 관심을 이야기하면서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인천 사회적기업들의 협의체인 인천사회적기업협의회에 대해서는 왜 관심이 없는지요

이러한 박람회를 하는데 인천사회적기업협의회를 배제하는 다른 의도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

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역활에 대하여 인천 시민의 한 사람으로 의문이 생깁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