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등 조직강화
상태바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등 조직강화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12.2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여성위원회도 발족, 연탄배달봉사도 가져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위원장 민경욱 연수을 국회의원)이 본격적인 조직정비에 나서면서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당직자간 단합과 각오를 다졌다.
 
인천시당은 27일 오전 시당사에서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위원장 이행숙) 및 차세대여성위원회(위원장 한성수)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발대식에는 민경욱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김지호 당협위원장, 최은영 여사, 김영보 여사, 당 소속 지방의원, 시당 당직자, 여성위원회 및 차세대여성위원회 신임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고, 행사에 앞서 유정복 인천시장은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눴다.
 
민경욱 시당위원장은 축사에서 “보수의 가치를 지키는 여성의 힘으로 내년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일궈내자"며 "생활정치 속에서 지지를 이끌어 내는 승리의 견인차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행숙 여성위원장은 “生則死 死則生(생즉사 사즉생)의 각오로 여성위원회와 차세대여성위원회가 손을 잡고 이번 2018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열심히 뛸 것이다.”고 강조한데 이어 한성수 차세대여성위원장은 “이제는 여성이라는 이유로 숨지 않고 스스로 성장하고 공부하고 나를 키워서 경쟁력을 갖춘 그런 여성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와 차세대여성위원회는 발대식 직후 인천시당 당직자, 청년위원, 중동강화옹진 당협 당원들과 함께 중구의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