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8일 오후 JST에서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인천시, 28일 오후 JST에서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 김영빈 기자
  • 승인 2024.06.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의 우수 뿌리기업 15개사 참여
현장면접 통해 생산·사무 근로자 채용

 

인천시가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연다.

시는 인천테크노파크, 중부지방고용노동청과 함께 28일 오후 2~4시 제물포스마트타운(JST) 2층에서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의 공모사업인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인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연우, 핸즈코퍼레이션, 화인써키트, 천일엔지니어링 등 인천의 우수 뿌리기업 15개사가 참여해 현장면접을 거쳐 생산·사무·물류 등 다양한 직무에 종사할 근로자를 뽑는다.

채용박람회 직전인 28일 오후 1시 JST 1층 신중년아지트에서는 ‘구직사이트를 활용한 직업정보 탐색 및 활용, 이력서 작성법’을 주제로 취업특강이 열린다.

또 부대행사로는 이력서 사진촬영, 캐리커쳐, 취업심리상담, 산재 및 노무상담, 스트레스 상담 등도 진행된다.

이력서를 지참한 구직자들은 현장면접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업별 채용분야 등 구직정보는 인천테크노파크 뿌리산업일자리센터(032-260-069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뿌리기업은 주조·금형·소성가공·용접·표면처리·열처리 등 6대 기반 공정기술 분야와 적층회로·정밀가공·로봇·센서 등 8대 차세대 공정기술을 활용해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을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