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천 소외계층 지원 후원금 1억원 전달
상태바
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천 소외계층 지원 후원금 1억원 전달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3.09.1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이클 젠슨 최고마케팅책임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모히건 인스파이어 첸 시 사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이 인천지역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1억원 성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인천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인스파이어는 인천에서 운영 중인 푸드뱅크·푸드마켓의 식품 나눔 사업 후원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년간 총 1억원을 기탁한다.

첫 번째 후원금은 추석 명절을 맞아 결식아동과 독거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결식 해소를 위한 식품·생활용품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는 지난 8월에도 굿네이버스 인천권역과 후원 협약을 통해 총 3,000만원의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첸 시 인스파이어 사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국제공항 IBC 지역에 조성 중인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올 4분기 개장을 목표로 현재 약 96%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