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와 커피를 함께 즐긴다
상태바
카메라와 커피를 함께 즐긴다
  • 서민혜 대학생기자단
  • 승인 2013.11.2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카페] ‘카페라’ /연수구 송도동
IMG_0393.jpg
▲다양한 카메라 장비가 구비된 카페라
 
 코끝을 부드럽게 감싸는 커피원두의 그윽한 향기와 함께 찰칵거리는 카메라 셔터 소리가 끊이지 않는 카페가 있다.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카페라’. '카페라'는 다양한 DSLR 바디 및 렌즈를 대여하고 직접 촬영해볼 수 있는 이색적인 카페로 각광받고 있다. 카페라의 카메라는 모두 캐논의 제품이다. EOS 5D Mark II와 같은 고급 바디에서부터 어안렌즈 등 다양한 장비가 구비돼있다. 또한 필름 카메라가 구비돼 있어 즉석에서 촬영 및 인화비용을 지불하면 인화가 가능하다.
 
 이 밖의 카메라는 음료를 주문하면 즉석에서 원하는 기종을 선택해 촬영해볼 수 있다. 또한 이미지 원본을 메일로 보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메라는 인원에 관계없이 테이블 당 한 대에 한해 촬영이 가능하며 조작법을 모르는 사람도 촬영할 수 있게 도와준다. 카메라 장비 대여는 기종과 대여 기간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IMG_0394.jpg
▲따뜻한 목재 중심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라의 모습

카페라는 카페의 특성에 맞게 커피의 풍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생두를 직접 구입하고, 로스팅 하는 등 좋은 맛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카페 내에서 모든 과정을 진행한다. 카페라의 한 직원은 “좋은 커피 맛을 내기 위해 공부를 많이 하고 있다. 예전에는 카메라를 찾아오는 손님이 많았지만, 커피를 마시기 위해 오는 손님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따뜻한 목재 중심의 인테리어와 조명이 어우러진 카페라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8-1(T. 032-858-2250)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