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보고 공연도 즐기고... 11·12일 소래산 가을페스티벌
상태바
단풍 보고 공연도 즐기고... 11·12일 소래산 가을페스티벌
  • 채이현 기자
  • 승인 2023.11.0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의골 상가 이용 할인쿠폰은 덤

 

인천 남동문화재단이 11(토)·12일(일) 이틀간 ‘2023 소래산 가을 페스티벌 <All Good Fall Good(울긋불긋) 축제>를 개최한다.   

만의골(장수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을 소래산을 배경으로 공연, 체험, 플리마켓, 이벤트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는 문화관광형 축제다.

친환경 축제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업사이클링 관련 공연 및 체험활동이 중심이 됐다. ▲야외 공연은 업사이클링 퍼포먼스, 재즈, 어쿠스틱, 퓨전국악 등 다양한 장르로 꾸며지고, ▲체험 프로그램은 ALL Good 업사이클링 체험(병뚜껑 업사이클링 팔찌만들기, 양말목 티코스터 만들기)과 Fall Good 가을 공방(가을 우드 아트 만들기, 라탄 공예체험, 캐리커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들로 구성된다. ▲업사이클링 제품과 가을에 어울리는 공예 제품들이 판매되는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또한 만의골 상인번영회와 적극 협력해 축제 참가자들에게 만의골 내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식당 및 카페 홍보 및 방문객을 높여 지역 관광경제를 활성화하려는 것이다.

축제 진행 관련 문의는 남동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팀(070-8820-7793) 또는 남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namdongcf.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