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인천시티투어 50~7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인천관광공사, 인천시티투어 50~70% 할인 이벤트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4.04.2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티투어 버스.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시티투어 버스.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인천시티투어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근로자의 날인 5월 1일부터 3일까지 모든 이용객 대상 순환형 노선을 60% 할인하고, 4~5일에는 어린이 및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순환형 노선 70% 할인, 8~10일에는 부모님 및 동반 탑승객 대상 순환형 노선 70%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승의 날을 맞아 8~12일에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엽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지역 아티스트들이 그린 인천 명소 엽서를 제공한다.

인천시티투어가 배포한 감사의 글이 담긴 엽서를 받아 순환형 시티투어버스가 출발하는 장소인 송도 인천종합관광안내소를 방문한 탑승객에게는 순환형 노선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1일에는 바다의 날을 맞아 인천시티투어 탑승객들과 함께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해 헌 우산 가지고 오면 바다노선 티켓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추진한다. 헌 우산은 인천동구자원봉사센터 공유우산 프로젝트에 기부해 자원순환 활성화에 사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시티투어로 문의하면 이용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시티투어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여행도 하고 엽서쓰기와 자원순환 활동에 참여해 뜻깊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