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지메이슨대, 올해 봄학기 입학 지원 2월 4일 마감
상태바
한국조지메이슨대, 올해 봄학기 입학 지원 2월 4일 마감
  • 김민경 인턴기자
  • 승인 2022.01.1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2022 버산트 총정리 및 입학 Q&A’ 온라인 행사 개최
한국 송도캠퍼스에서 3년, 미국 버지니아 캠퍼스에서 1년 수학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인천글로벌캠퍼스의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가 오는 2월 4일 올해 봄학기 입학 원서 접수를 마감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미국 조지메이슨대학교의 확장 캠퍼스로 ▲경영학과 ▲경제학과 ▲국제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데이터과학과 등 6개의 학과가 개설되어 있다. 강의는 100% 영어로 진행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재학생은 송도에 있는 한국 캠퍼스에서 3년, 버지니아 주 페어팩스에 있는 미국 캠퍼스에서 1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졸업시에는 미국 캠퍼스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받는다.

올해 봄학기 입학 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시스템을 통해 지원가능하다. 국내 고등학생은 영문 고등학교 성적 증명서, 공인 영어 점수(토플, 아이엘츠, SAT, ACT, 듀오링고)나 한국조지메이슨대 자체 영어시험인 버산트(Versant) 점수, 영문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오는 20일 자체 영어 시험인 버산트 설명 및 입학 지원 질문과 답변을 위한 ‘2022 버산트 총정리 및 입학 Q&A’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27일과 2월 4일에는 안토니오 코벨로(Antonio Covello) 교수와 함께 실제적인 버산트 시험 유형 분석과 집중 문제 풀이를 해볼 수 있는 ‘버산트 스터디 워크숍’을 진행한다.

한편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내년도 봄 학기 입학원서 접수를 지난해 8월 1일부터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