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영상위 2022년 슬로건 ‘STORY ON, INCHEON’ 발표
상태바
인천영상위 2022년 슬로건 ‘STORY ON, INCHEON’ 발표
  • 인천in
  • 승인 2022.02.1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영상위원회가 2022년 새로운 슬로건 ‘STORY ON, INCHEON’을 발표했다. 기관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시민과 창작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기 위해 기획했다.
슬로건 ‘STORY ON, INCHEON’은 지난해 시민 참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개항장, 국제도시 등 인천 로케이션만의 특색있는 이야기를 발굴한다는 의미와 인천이 창작자들의 이야기가 시작하는 도시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디자인은 영문 철자 ‘STORY’를 도시의 스카이라인처럼 표현하며 정형화되지 않은 인천의 다양성을 표현했다. 하단부 넓은 폭으로 쓰인 ‘ON, INCHEON’은 글자의 기반을 잡아주는 동시에 각기 다른 주체를 포용하며 성장하는 다양성·다문화 도시 인천에 대한 은유다.
인천영상위원회는 슬로건을 활용해 가장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인천의 대표적인 로케이션인 공장과 바다를 상징하는 2종의 일러스트를 만날 수 있으며, 로케이션과 인천 촬영작 등 사용자들의 수요가 많은 메뉴 위주로 메인 화면을 개편했다. 또한, 온라인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상영’과 인천영상위원회 공모사업에 지원할 수 있는 ‘접수’ 등 2개의 서브 페이지를 신설했다.
인천영상위원회는 슬로건 발표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며 오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서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념품, SNS 콘텐츠, 홍보 책자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슬로건을 알리고 인천 시민 및 영상 창작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