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다음'서도 즐겨보자
상태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다음'서도 즐겨보자
  • master
  • 승인 2011.08.0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웹으로 출연진 확인과 음악 듣기 등 서비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인천 드림파크에서 진행되는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뮤직, 모바일, 요즘 등의 서비스와 연계해 이용자들이 다양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2일 밝혔다.

다음은 지난 5년간 진행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념관을 '다음 뮤직(http://music.daum.net/playzone/playBoard.do?boardId=1940)'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 역대 하이라이트 영상, 이미지를 비롯해 연도별 주요 참가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바로 듣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국내 모바일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다음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이 모바일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펜타포트 모바일웹 스페셜 페이지(music.daum.net/pentaport)'를 4일 오픈한다.

이 페이지는 축제현장 곳곳에 배치된 QR코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관객들이 축제 현장에서 공연 시간표를 바로 확인하고 출연진들의 음악을 미리 들을 수 있어 편리하다.

다음은 이와 함께 대학생 SNS 체험단 요즘크루 6명으로 이루어진 'Daum Rock Tour팀'을 운영해 페스티벌 현장을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관련 소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직접 가지 못했더라도 축제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은 유료티켓 구매자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1만5000매의 Daum 뮤직 쿠폰을 제공해 출연진들의 음악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