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 인천·제물포·동산·덕적고 야구부에 훈련용품 기부
상태바
SSG 랜더스, 인천·제물포·동산·덕적고 야구부에 훈련용품 기부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3.08.0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 인천고·제물포고·동산고·덕적고 야구부에 훈련용품 기부. 사진=SSG랜더스

 

SSG랜더스는 국제바로병원과 함께 8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NC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 인천지역 고교야구부를 초청해 훈련물품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국제바로병원은 인천고, 제물포고, 동산고, 덕적고 등 총 4개교 야구부 학생, 학부모, 동문회 400명을 야구장에 초청해 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SSG는 지난해 12월 구단의 통합우승을 기념해 개최한 ‘2022 Champions Fan Festival(챔피언 팬 페스티벌)’의 티켓 판매 수익금 약 1,056만원으로 마련한 시합구를 야구부에 기부했다.

시합구는 총 132타(1타 박스에 시합구 12개 구성)로 4개교 야구부에 각 33타씩 전달됐다.

기부금 전달식은 4개교 야구부 주장과 이종훈 SSG 사업담당,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윤승만 인천시 야구소프트볼협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취지 설명, 물품 전달식,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SSG랜더스 관계자는 “인천지역 유소년 야구 저변확대와 훈련환경 개선을 취지로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며 “오랜 기간 인천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국제바로병원과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