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현대 조형물 트라이보울서 감상하는 전통가곡... 하윤주의 '소리의 정원'
상태바
초현대 조형물 트라이보울서 감상하는 전통가곡... 하윤주의 '소리의 정원'
  • 인천in
  • 승인 2023.11.2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트라이보울 전경

 

인천 송도에 위치한 복합예술공간 트라이보울이 오는 29일(수) 오후 7시30분 올해 시리즈공연 마지막 무대에서 여류가객 하윤주의 전통가곡 공연 ‘소리의 정원’을 선보인다.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 이수자인 하윤주는 전통 가곡을 탐구하고 알리는 노력을 이어온 국악인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한국 전통가곡과 서양 가곡의 만남을 한국 실내악 편성으로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청아한 음색의 하윤주와 함께 재즈피아니스트 오은혜, 생황 연주자 안형모, 가야금 연주자 권서영이 협연한다.

자세한 공연 내용은 트라이보울 홈페이지(www.tribowl.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람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엔티켓(www.enticket.com)과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트라이보울 시리즈공연은 트라이보울을 대표하는 기획공연으로 클래식, 대중음악, 무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짜여진다. 올해 하반기에는 판소리의 유네스코(UNESCO) 무형문화유산 등재 20주년을 기념해 탈춤, 판소리 등의 국악 장르 공연을 선보였다.

 

'소리의 정원' 출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