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주·전유형 남동구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상태바
이연주·전유형 남동구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 최태용 기자
  • 승인 2024.03.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인천 남동구의회 이연주 의원, 오용환 의장, 전유형 의원. 사진=남동구의회
왼쪽부터 인천 남동구의회 이연주 의원, 오용환 의장, 전유형 의원. 사진=남동구의회

 

인천 남동구의회 이연주·전유형 의원이 지난 제292회 임시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총무위원회 소속 이연주 의원(민주, 비례)은 지난 임시회에서 서창어울마당의 주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담당 부서와 논의하고, 소래포구축제의 효과적인 홍보방안을 제안했다.

또 남동구 고잔동의 청년미디어타워 이용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해결방안을 제안했고, '남동구 관광약자를 위한 무장애관광 환경 조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는 등의 활동을 인정받았다.

사회도시위원회 소속 전유형 의원(국힘, 만수1·6·장수서창·서창2동)은 깨끗한 남동구를 위한 효율적인 자원순환 방법을 모색하고, 개발제한구역의 친환경적 보전과 관리를 위해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의원들과 공유하고 논의했다.

또 5분 발언을 통해 장애인·노인·임산부 편의시설 설치 후 운영실태 점검이 필요하며, 집행부에 적극적인 실태 점검 강화를 촉구하는 등의 활동을 인정받았다.

오용환 남동구의회 의장은 "앞으로도 구민의 대변자로 봉사하고 구민들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실천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