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관람료 1000원씩 인상 예정
『 세계 3대 영화제 석권한 거장 감독의 정수, <퍼펙트 데이즈>』
영화 <퍼펙트 데이즈>는 제76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 제96회 아카데미 국제장편영화상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거장 빔 벤더스 감독의 작품으로 매일 반복되는 하루를 살아가는 도쿄의 청소부 ‘히라야마’의 평범하지만 반짝이는 순간을 담은 영화이다.
<퍼펙트 데이즈>를 연출한 독일 출신 빔 벤더스 감독은 <파리, 텍사스>로 제37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베를린 천사의 시>로 제40회 칸영화제 감독상, <멀고도 가까운>으로 제46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했다.
<퍼펙트 데이즈>는 도쿄를 대표하는 명소뿐만 아니라 여행 욕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로케이션으로 도쿄 여행에 대한 대리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영화가 선 개봉된 일본과 유럽 관객들 중에는 ‘히라야마’의 루틴을 따라 영화 로케이션 장소들을 방문하여 인증샷을 촬영하는 팬들도 늘고 있어, 국내에서도 이 같은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화공간주안에서 7월 4일(목)부터 상영 예정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공간주안의 관람료가 9월 1일부터 인상된다. 관람료 인상은 독립 예술영화관 상생과 멀티플렉스 영화관과의 관람료 형평성등을 고려하여 조정됐다.
평일 기준 관람료는 6,000원에서 7,000원으로,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은 5,000원에서 6,000원으로, 주말 및 공휴일은 8,000원에서 9,000원으로 조정된다.
저작권자 © 인천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