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스트레스 음악으로 날려요... 수험생 반값 할인 공연 '풍성'
상태바
수능 스트레스 음악으로 날려요... 수험생 반값 할인 공연 '풍성'
  • 인천in
  • 승인 2024.11.1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모니 오브 라이트> 공연 모습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인천문화예술회관(관장 신병철)이 학업 및 입시 스트레스를 견뎌낸 대학 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에게 12월까지 공연 관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수험생들은 수험표(또는 수시합격증)를 챙겨 가면 밴드 뮤직, 연극, 미디어 퍼포먼스, 애니메이션 OST 콘서트, 뮤지컬 등 여섯 가지 공연을 50% 할인 받아 감상할 수 있다.

첫 공연은 동구문화체육센터와 협력해 선보이는 <2024 밴드데이>이다. 인생의 가장 아름답고 푸르른 날들을 기대하며 치열하게 살아하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인디 음악 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드래곤포니, 청춘의 정서 속에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획득한 아도이, 데뷔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숨을 불어넣은 페퍼톤스가 한 자리에 모여 소중한 하루의 기록을 새긴다. 수능시험이 끝난 주말인 11월 16일에 만날 수 있다.

 

 

제목만으로도 가슴 따뜻해지는 인천시립극단의 연극 <크리스마스 캐럴>도 앙코르 공연을 앞두고 있다. ‘구두쇠 스크루지’가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깨닫는 내용으로 런던 올드 빅 극장 최신 버전 작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나눔과 베풂의 메시지가 성년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깊은 의미로 다가갈 것이다. 오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

겨울 추위를 훈훈하게 녹여줄 <얼리 윈터페스티벌> 3개 공연도 남동소래아트홀에서 눈높이에 맞는 컨텐츠로 청소년들을 맞이한다. 12월 6일부터 7일까지는 19세기를 배경으로 양반가 자제가 최고의 이야기꾼이 되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판>이 준비됐다. 12월 12일에는 여러 장르의 예술과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옴니버스 공연인 <하모니 오브 라이트>가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12월 14일에는 애니메이션 음악을 서울 페스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즐길 수 있는 <지브리 & 디즈니 OST 페스타>가 관객을 맞이한다. 

 

 <워터캐슬 – 토끼탈출기> 공연 모습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인천시립무용단은 무용극 <워터캐슬 – 토끼탈출기>로 수험생들과 연말을 즐기는 시민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한국 대표 고전을 감각적 스타일로 재해석한 무용극으로, 특히 MZ세대를 대변하는 토끼의 모습이 수험생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이다. 12월 6~7일 국립극장에서 인천시립무용단을 만나는 특별한 공연이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나 전화예매(1588-2341)를 통해 ‘수능 수험생 할인’으로 예매한 후, 공연 당일 수험표 또는 수시합격증을 지참하고 와야 한다.

공연 문의 : ☎ 032-420-2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