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세계시장에 알리고 국내외 판로개척을 목적으로 설립하여 2016년 남동구청 내 중소기업우수제품 판매장을 개장한 사회적 기업 제이에스엠 글로벌(주)이 2017년 영종LH 판매장을 개장하였다.
LH에서는 "LH 따뜻한 주거에 좋은 일자리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이익을 함께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 육성을 지원하고 있다.
LH와 제이에스엠글로벌(주)는 입주민의 일자리제공과 주민들의 따뜻한 주거에 사회공헌 서비스를 한층 더 하고 품질 높고 실속 있는 중소기업제품들을 제공하여 LH 입주민과 중소기업 다함께 상생하는 좋은 모델로 성장 할 것 이며 마을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와 지역 돌봄 서비스를 생산, 교환, 판매하여 마을에 필요했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경제활동으로 발생한 수익은 지속 가능한 마을공동체를 위해 재투자를 약속했다.
앞으로 제이에스엠글로벌(주) ‘영종LH 판매장'은 임대단지 주민의 힘으로 마을을 변화시키는데 도모하고 ' LH 따뜻한 주거에 일자리를 더하며 실속 있는 소비캠페인과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후원릴레이가 펼쳐 질 것 이라고 한다.
LH와 제이에스엠글로벌(주)의 힘찬 행진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와 관심으로 지켜 보아주길 바라며 자세한 문의는 010-5686-9882로 문의를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